공지사항

home      대학원      공지사항

** 2019년도 전반기 졸업논문 제출 일정 공지 ** 

공지사항

논문심사관련서류(석/박사)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-10-19 14:57 조회716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
석, 박사 논문심사에 관련한 서류 양식을 첨부드립니다.

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.


이외의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학과사무실(02-820-5130)으로 연락주시거나,

203관(서라벌홀) 614호로 방문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
* 이번학기 온라인 신청 하셨으나, 심사가 어려우신 분들은 첨부파일 내의

  논문심사연기요청서를 작성하셔서 10월 31일까지 대학원지원팀에 제출해 주시기 바랍니다.

  (추후 연기사유 발생 시, 즉시 연기신청서 제출 가능합니다.)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** 2020년도 전반기 졸업논문 제출 일정 공지 **  



졸업논문 제출과 더불어 졸업논문 발표회에 참여하셔야 졸업요건이 충족되신다는 점을 숙지하시고 아울러 일정도 반드시 지켜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 

*논문 개요서 제출 : 43일 오후 4시까지

(학과 이메일로 제출바랍니다. philos@cau.ac.kr)

 

*지도교수 배정공지 : 47

(논문 개요서 제출 기한이 지켜져야 지도교수 배정 공지가 가능하므로 반드시 4월 3일까지 제출 완료하시기 바랍니다.)

 

*논문지도 : 4 ~ 5월 중

최소 세 번 이상 지도교수님께 논문지도를 받아야 합니다최종 완성본을 제출하더라도 논문 지도 횟수 미달인 학생은 졸업논문 통과에 제재를 받게 됩니다.

 

*논문발표회 : 5월 말 ~ 6월 초 예정 (날짜 추후 공지)

논문발표회에는 논문과 요약본을 준비해야 하며,

논문발표회 이후 수정본을 학과이메일로 제출해야 심사가 완료됩니다.


 

 

논문 개요서 및 논문 양식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하시고

반드시 지정된 양식을 지켜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.



2020년도 1학기에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졸업논문 관련 일정이 작년 1학기에 비해 일주일 씩 미루어졌다고 보면 됩니다~ 

 

 

문의사항은 철학과 사무실(203동 614),

02) 820-5130 또는 philos@cau.ac.kr 로 부탁드립니다